개발한 앱/작은성공앱

작은성공(SmallSuccess) 앱을 소개합니다!

DevBabamba 2022. 10. 27. 00:14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작은성공 앱을 만들었습니다.

앱 이름이 작은성공(SmallSuccess)입니다 😄

 

 

1. 작은성공 앱

우리는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.

성공을 바라면서 말이죠.

 

우리는 하루하루 해내고 있는 작은 성공들을 잊어버립니다.

그리고 성공은 이루지 못 할 꿈이라고만 생각하고 지나갑니다.

 

하지만, 우리는 하루하루 작은 성공들을 쌓아가고 있습니다.

바로 자신이 세운 계획을 실행하면서 말이죠.

이 작은 성공이 모여 훗날 자신이 원하던 성공의 모습되지만,

우리는 곧잘 잊어버립니다.

 

작은 성공앱은 하루하루 계획 즉, 하루하루의 작은 성공들을 이루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.

계획을 세우게 된 목표를 기록하고,

목표를 세우게된 동기를 기록하여 내가 원하던 성공으로 가는길에서 지치지 않고 나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.

 

아무쪼록 잘 사용하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2. 만든 동기

사실 이 앱을 만든건 제가 사용하기 위해서였습니다.
겸사겸사 SwiftUI도 배울겸 말이죠.

 

제가 여러 Todo앱을 사용해 보았지만, 뭔가 저한테 맞는 느낌은 없었습니다.

저는 세가지가 필요했습니다.

1. 하루하루 해야할 계획

2. 계획을 세우게 된 목표 

3. 목표를 설정하게 된 동기

저에게 이 계획, 목표, 동기를 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앱이 필요했습니다.

하지만, 제가 사용해 본 앱들은 계획, 목표, 동기를 구분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앱은 없었습니다.

 

이 앱은 제가 사용하려고 만든 앱인 만큼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.

그리고 누군가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배포하였습니다.

 

3. 사용방법

사용방법은 아래 링크에 정리해뒀습니다!

- 한글버전

https://hohoba.notion.site/8b3c71035f204bdcaea6560c175b2087

- English(구글 번역과 파파고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ㅎㅎ)

https://hohoba.notion.site/How-to-use-English-Ver-f2850103baa54734bcda09d905a8ec5e

 

 

반응형